티스토리 뷰

소나타 신형 LF 가 등장 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분들께서 기대하시고 관심을 많이 가졌는데요 스펙만으로는 yf 와 비교해서 길이나 폭 높이 무게 휠베이스 등등 사이즈가 더 커졌고 전체 폭은 그렌저hg 보다 크다고 합니다. 요즘은 겉으로만 봤을대 경차 아니면 거의다 거기서 거기인듯 한것 같아요 준중형 중형 대형 그냥 다 비슷 비슷 합니다. 그럼 요즘 가장 핫하고 있는 현대 자동차의 소나타 신형 LF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00cc 의 스타일 스마트 프리미엄 3등급이 있습니다.

스타일은 그냥 기본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가격은 22,550,000만원으로 가장 낮은 등급인데도 불구하고 2천만원이 훌쩍 넘네요 하지만 소나타 급 타시는 분들은 스타일 등급 많이 안타죠

 

스마트 부터 괜찮은 옵션들이 달려 있습니다. 없으면 왠지 후져 보이는 스마트키 버튼시동 장착 등 많은 옵션들이 있는데요 대부분 스마트 등급을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제 차는 스마트키 가 아니라능.. 나중에 싸제로 달아야 겠습니다. 소나타 신형 LF 스마트 등급 가격 25,450,000만원 입니다.


프리미엄 - 풀옵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28,600,000만원 다른 옵션들 썬루프나 네비 등등 추가 시키면 3천만원으 훌쩍 넘는 가격입니다. 비싸네요;;;; 요즘 차값이 너무 비싼듯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능을 하니...

 

 2.4cc GDI 엔진 입니다. 다들 GDI 뭔지 아시죠?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냥 연비 좋고 잘나간다고만 아는데요

 

스타일- 가격은 23,950,000만원으로 그냥 괜찮습니다.

익스클루시브 -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29,900,000만원으로 다른 옵션 안달고 그냥 차값만 3천만원 인데요 걍 풀옵!

 

 

소나타 신형 LF 디자인 입니다. 그렇게 크게 달라지진 않은듯 하네요 앞모습이 좀 바뀌고...

 

 

 실내 모습은 그다지... 기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예전부터 소나타는 가격에 비해 내부는 별로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 LF의 실내 모습도 그냥 그럭 저럭 입니다.

 요즘 기술은 참 대단한것 같아요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추돌 경보 시스템 등등 다양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많이 발전했네요

이것이 신형 소나타 LF 실내 모습 입니다. 어떤가요? 그냥 옜날 차 같지 않나요? 제차는 아반떼 입니다. 비교 했을때는 개인적으로 제 차가 더 이쁜듯 하네요 하지만 넓이로 따지면 쩹도 안되죠 ㅋㅋㅋ 저기 보이는 스마트 버튼 시동 같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중형차를 고르실때 말리부나 k시리즈 소나타 이렇게 보시는데요 저는 그중 소나타 추천해드릴께요 그냥 뭔가 현대 차는 믿음이 간다 할까? 근데 요즘 급발진들이 현대차 중에 많이 나와서.. 무섭기도 한데... 그것도 그냥 운이라고 생각하고... 돈만 많으면 그렌저나 타보고 싶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