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밝은 모습만 보여준 옥택연이 완전 열받은 듯 합니다. 짐승남으로 다시 등극 했나? 이번에 옥택연이

악성 루머글을 퍼트린 네티즌들 상대로 고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루머들이 길래 이토록 화가 나서 고소까지 하는것일까?

 

네티즌 두명이 상습적으로 트위터 에 성희롱 발언을 해가면서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할 만큼

무자비한 말을 아무렇지 않게 적으며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뭐 어차피 이래봤자 잡히면 중 고딩? ㅋㅋㅋ 그냥 욕은 뭐 먹어도 돼지만 성적 수치심 이 느끼게 할만큼 이면

대체 어떤말로 어떻게 했길래... 갑자기 궁굼해진다.... 옥택연 펜들 거의다 없어졌나?? 원래 이런거 펜들이

쉴드 쳐주곤 하던데 투피엠 많이 죽은듯?

 

무튼 이제 그 꼬맹이 두명은 큰일 났다.. 연예인이 화가나서 고소하는건 어차피 잡아서 선처 해줄것 같은데

그래도 엄마한테 때찌때찌 하고 컴퓨터 정지 먹고 뉴스에도 나오고 학교에서도 창피 당할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저런것도 인기에 한 종류니깐 좋게 좋게 넘어 갔으면 좋겠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