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렛잇고 입니다. 오늘포스팅은 디아블로3 마법사 스킬트리 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 많은분들께서 디아블로3 을 하시는데요 저도 지금 시작한지 1년 좀 넘었습니다. 각각 모든 캐릭터 들을 키워봤는데 그중 제일 맘에 드는게 저한테는 마법사 인것 같아요 원래 제가 마법사 캐릭터 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정이가고 호감이가고 맘에 들더라구요 제가 알기로는 디아블로3 에서 제일 인기 좋은 직업중 하나가 마법사 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럼 디아블로3 입문 하시는 분들! 그분들을 위해 제가 몇가지 공략과 스킬트리 등등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디아블로3 하시려면 제대로 하실꺼면 그냥 cd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게 은근 중독성 있어서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합니다. 컴퓨터 안돌아간다고 바꾼사람들도 많고 계속 겜방 가서 하면 돈이 엄청많이 부담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달정도 겜방에서 하고 바로 cd 사서 집에서 하는 중 입니다.

 

 이것이 마법사 캐릭터 입니다. 멋있죠?

 

 디아블로3 마법사 스킬트리

먼저 주 공격 스킬과 보조스킬은 마력탄과 비전 보주 입니다. 비전 보주에서는 얼음보주를 사용 하는데요

이게 주력 딜 입니다. 키보드 기술은 분신 감속지대 순간이동 마법무기를 사용 하는데요 패시브는 초월적 존재

유리대포 환영술사 냉혈을 사용 합니다. 그럼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가장 많은 딜을 뽑을 수 있는 주력딜 얼음 보주는 비전력 관리가 좀 필요한 기술이지만 따로 설명할 필요없는 스킬 입니다.

그래서 비전력을 수급하기 위해 사용 하는 보조스킬이 바로 마력탄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합니다.

 

거울공은 전설마력원 인데요 이것은 마력탄 추가 탄환이 1~2 더 나가는 아이템 입니다.

2개짜리가 좋긴 좋은데 구하기가 힘들어서 저는 1개 쓰고 있습니다. 그래도 뭐... 괜찮습니다.

 

마력탄은 룬을 빙하 가시를 사용하는것인데 몬스터들을 얼음속박하는 그런 스킬이고 얼음 피해공격이라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추천만 해드리는것이니 꼭 따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기충격은 제가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안합니다. 전기충격에는 미친 친화력 룬을 사용해서 비전력을 수급하는건데

감전보다 전기충격이 비전력 수급이 빨라서 거울공 아이템이 없으면 전기충격에 마력 친화력을 하시는것을 저는

추천해드립니다. 근데 스킬트리가 각각 달라서 자기 스타일대로 하는거라 정석은 없습니다. 그냥 써보고 좋다 멋있다

저는 이런것만 쓰고 있는데요 슈퍼딜로 가실분들은 슈퍼딜 스킬트리를 찾아서 하시면 됩니다. 원래 마법사란 직업이

모든 게임에서 딜은 엄청나잖아요 디아블로3 도 엄청납니다. 여기까지 디아블로3 마법사 스킬트리 였구요 앞으로도

많은 캐릭터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