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렛잇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cd게임의 대명가 디아블로3 에 대해 써보도록 할텐데요 제가 지금 23살인데 초등학교때 한창 디아블로2 유행이라 열심히 하던게 생각이 나네요 정말 대작 게임이라 아마 남자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꼭 해보셨을듯 하는데 그뒤로 디아블로3 나올당시 진짜 엄청난 기대를 했었죠 뉴스에도 많이 나오고 실시간 맨날 올라오고 그래서 엄청 기대했는데 처음 나왔을때는 솔직히 말해서 기대 이하 반응이 정말 많았습니다. 기대가 너무 높았던거죠.... 그래도 매니아 분들은 하시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나온 캐릭터 성전사에 대해 파해쳐 보겠습니다.

 성전사는 어떤 캐릭터(직업)인가?

공격 은 근접 공격도 있지만 원거리 공격도 있습니다.

제가 59까지 키웠는데요 아직까지는 그렇게 좋은걸 별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는 디아블로3 모든 직업을 다 키워봤는데요 그중에서 그닥.... 별로 였는데.. 하시는 분들은 계속 하더라구요

개인마다 스타일이 있는데 저한테는 약간 안맞는 그런 캐릭터 인듯 합니다.

사냥 속도는 괜찮은편인데 이걸 계속 키워야 할지 말아야 할지 지금 고민중입니다.

 

성전사 스킬트리

나온지 얼마 안된 캐릭터라서 정석은 없습니다. 확정되지 않은 스킬트리만 있는데요

일단 제가 해본 스킬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의 - 천상의 주먹 - 결사대 - 군마질주 - 용기의 율법 - 하늘의 분노

 

저는 이렇게 해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저도 어디서 따라해서 한건데 만족 합니다.

단점은 근접딜로 들어가면 강인함이 낮아서 그런가... 그래서 쫌 잘죽는 편 입니다.

 

이번에 나온 캐릭터 성전사 솔직히 기대 많이 했는데 기대 이하 별5개중에 2개 주고싶습니다.

게임은 무조건 pc방에서 하는데 겜방비도 부담되고.. 그래서 cd하나 구입할 생각 입니다. 굿!

 

디아블로3 캐릭터 추천 = 악마 사냥꾼

악마 사냥꾼 정말 재밌고 좋더라구요 제 본캐 입니다. 가장 렙이 높은 캐릭터이구요

마법사도 좋긴 좋은데 악마 사냥꾼은 공속이랑 데미지가 쌔야 정말 좋습니다. 특히

스킬들이 너무 좋아요 도주스킬도 있고 컨트롤도 쉽고 가장 맘에 드는건 이펙트!!!

스킬이 정말 화려합니다. 디아블로3 입문 하시는 분들이라면 악마 사냥꾼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성전사를 너무 나쁘게 쓴것 같아 그러는데요 어디까지나 그냥 제 생각 입니다. 제 스타일에 맞지

않은 캐릭터구요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중 저는 별로라고 하는 사람이고요!!! 그래도 해보실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여러가지 캐릭터 해보셔야 잼나고

안질라고 그럽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굼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