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다 똑같다고 보실것 같네요 사실 저도 그런건지 알았습니다. 근데 다르던거였더라구요 자동차 보험은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하는것이죠 하지만 운전자 보험은 따로 하시는겁니다. 대부분 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안했습니다. 하시는 분들의 하는 이유는 교통사고 발생시 처리자 원금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 의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운전자보험의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광고 많이들 보셨을 꺼에요 저같은 경우는 운전을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아서 하지 않았는데요 아마 운전이 직업인 분들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1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혹시모를 교통사고 대처를 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요즘 정말 사고가 많이 납니다. 내가 잘못을 할수도 있고 상대방이 잘못을 할수도 있고 이건 누구도 알수 없는 일 입니다. 나는 사고 안나 절대안나 이런 보장이 있을까요? 열심히 살던 내인생 사고 한번으로 무너질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내가만약 중대 과실로 사고를 낸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죠.. 그냥 집안 말아먹는 일입니다. 치료비용 합의금 변호사 선임비 기타 등등 비용 때문에 정말 힘들어 질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운전자 보험이 있는겁니다.

 

 쫌 오래된 얘기지만 제가 실제로 아는 친구네 아버지 께서 운전자 보험 안하고 큰사고를 내셨는데요 금전적으로 정말 힘들어 하더라구요 친구도 많이 힘든지 오랫동안 계속 울상이였고 하지만 그때와서 후회 해봤자 아무 소용 없습니다. 저도 나이좀 먹고 운전좀 많이 하고 그러면 운전자보험 꼭 들어야겠네요 항상 조심히 운전하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랍니다. 졸음 운전 음주 운전 이런건 절대 생각조차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항상 좋은 컨디션으로!

 

여기까지 운전자보험 필요성 이였구요 다른 궁굼한거 질문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제가 아는건 다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