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서작성에 꼭 필요로 하는 파일이죠, 컴퓨터에 꼭 있어야 하는 한컴오피스 202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한컴 오피스는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한글과 컴퓨터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판매중인 그런 사무 처리용 소프트 웨어 패키지인데요, 한컴 오피스2020 안에는 한쇼나 한워드 등등 다양한 것들이 포함되어있기 대문에 한번에 정리해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이는 유료로 할 수 있지만 잠깐의 체험판으로 인해 무료실치를 할 수 있겠음 서비스를 하고 있기이 30일동안은 자유자제로 할 수 있어 한번 해보고 판단하게 한컴 오피스 2020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나 구글 등, 포털사이트의 한컴을 검색하게 되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섯는 제품 소개와 체험판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버전이 새로 나왔기 때문에 바로 구입해서 하기 보다는 이렇게 처음에 30일동안 할 수 있게 해주는 체험판을 먼저 경험해보신 후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고 여러가지로 바뀌었기 때문에 기존 한컴을 이용하셨던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움을 줄 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적응이 되면 보다 더 많은 기능들로 업무력에 큰 도움을 줄거라 생각됩니다.

 

 

한컴오피스는 작년 2019년도 한글날에 맞춰 10월 10일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국어와 영어로 작성된 문서 이미지속 텍스트 등, 다양한 포맥의 문서로 변환해주는 문자 판독장치인 ocr 기능까지 들어갔기 때문에 나오기 전부터 많은 기대감으로 기다리신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한컴 오피스 2020은 현재 자유롭게 할 수 있는것이 아닌 위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유료로 되어있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한 30일동안은 할 수 있는 체험판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한컴오피스 2020에 접속하시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구이용할 수 있는 것과 1년 사용이 가능한 유형에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뷰어도 있고 여러 프로그램들이 화면에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 후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한컴 오피스 2020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일반인 분들은 프리 기간을 활용해서 이용을 잘 해보시기 바라며 정품으로 전환해 사용을 하시는게 좋고 무료설치에 대한 오해도 이렇게 풀어드릴 수 있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내용이 유용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