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을 마다하고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했어요

며칠전부터 여자친구가 카레를 먹고싶어 해서 알아보던 중 요기 아비꼬가 인기가 많다길래 갔어요

타임스퀘어에 있는데 주말인지라 주차하는데 너무 빡쌔더라고요 역시 백화점은 주말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나봐요 주차장까지 들어가는데 얼마나 기다린건지.. 흑흑..

무튼 도착해서 바로 주문!! 배가 넘나 고팠어요 이게 첫끼.. 첫끼를 오후 4시쯤 먹음

메뉴는 많이 있었는데 고르기 빡새서 2인 세트 주문했어요 카레 2개 돈까스 새우튀김 음료수 이렇게 나오는줄 알았는데 카레 1개랑 우동이 나오더라고요 무튼 냠냠

비쥬얼 끝내주고 맛도 괜찮았어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한데 저희는 3단계!
불닭 정도 맵기라고 하는데 그것보다는 덜 매웠습니다

토핑은 마늘! 일단 튀김이 넘나 맛있었어요
특히 돈까쓰!! 두툼하면서 고소한게 대박

이렇게 주말엔 게임보다는 데이트를!!
게임도 좋지만 날씨가 너무 좋으니
나들이도 자주 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