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아반떼를 산지 7개월이 됬습니다. 시간 참 빨리 가네요 처음에는 번쩍번쩍 빛도 나고 잘나가고 조용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비도 많이 맞고 눈도 많이 맞고 해서 완전히 똥차가 되었네요;;; 셀프세차 해야되는데 너무 귀찮고 시간도 안맞고 주유소에서 자동 세차 하려고 하니 기스도 문제가 되고 해서 날풀리면 해야지 해야지 하고 오늘 하려고 했는데 또 비가 오고... 뭐가 이렇게 안풀리는지... 차산지도 얼마 안됬는데 흠집도 많이나고 ..ㅠ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앞범퍼 기스랑 사이드미러 약간 흠집 나고 뒤 후렌다 1센치 정도 기스 나고 ㅠㅠㅠ 그래도 아반떼 정말 좋은것 같네요

 

 요즘 연비는 꾀 잘나오는편 입니다. 적응이 되서 그런지 처음에는 급정거랑 급출발을 많이 하고 운전하는법도 잘 모르고 했는데 많이 끌다 보니깐 연비도 시내에서 10정도 나오는편 입니다. 10이면 정말 좋은거죠 근데 고속주행은 15 정도 나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괜찮고 승차감은??? 그냥 그럭저럭 입니다. 근데 준중형 이가격엔 승차감 그렇게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 오늘 짐을 많이 놓고 트렁크에 꽉채우고 뒷좌석에서 꽉채우고 했는데 방지턱 지날때마다 쇼바가 없는듯...?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 합니다. 요즘은 차가 정말 잘나오는것 같아요 근데 안정성은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

 

요즘 현기차 쿠킹호일차라고 하죠 요즘 차를 만들때는 디자인과 연비 쪽으로 하기떄문에 안정성은 그닥 별로라고 합니다. 근데 뭐 사고 안나면 되고.. 조심히 운전하면 될것 같아요 어차피 사고나면 다 똑같으니깐 그냥 좌우 앞뒤 잘 살피고 안전운전 하면 됩니다. 사실은 벨로스터를 사고싶었는데 중고로 팔때 가격도 잘 못받는다고 하고 아반떼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실용성을 따지면 아반떼가 더 좋다고 하는데 벨로스터 정말 예쁜차죠 처음 보고 외제차처럼 생겨서 3도어 이고 신기하고 그래서 인기 살짝 얻다가 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요즘 아반떼 너무 많이 있어서 여기저기 다 아반떼더라구요 국민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