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상대위치 움직이는 적 잘 쏘고 킬하기

안녕하세요 만나서 방갑습니다. 블로거 채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줄여서 배그라고 불리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왜 나는 저렇게 못하지? 나는 왜 맨날 죽지? 라는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사실 게임도 타고나야 잘하는것이고 아무리 노력해도 타고난 인재를 이길 순 없는듯 합니다. 



무튼 배린이들이 가장 많이 궁굼해하시는 것 바로 상대위치, 또는 적위치 찾는 방법 입니다. 넓은 맵에서 잠깐이라도 적에게 눈에 띄게 된다면 바로 총알아 날라오는데요 그럴때 당황하지 말고 상대위치를 찾고 숨던가 같이 싸우시면 되는데 사실 이게 생각보다 어렵기 때문에 많이들 당황하면서 죽게 됩니다. 그래서 총을 맞고도 침착하게 적의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기초부터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하다보시면 분명 실력은 늘어날 겁니다.



배그 적위치 3인칭으로 바라보는 시점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적의 위치는 찾을 수 없다는게 사실상 말이 안됩니다. 실제처럼 만들어지느 배그는 일단 총이 날라오는 소리, 총이 맞은 방향을 보면 일단 어느방향에 있는지는 아실겁니다. 이건 기본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넘어가도록 할께요 일단 방향을 찾았다면 상대위치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그 바라보는 방향에 어떤 엄폐물이 있는지 보셔야 합니다. 엄폐물이 없다면 상대방위치를 찾는건 식은죽 먹기지만 사실상 어떤 바보가 엄폐물도 없는데 먼저 쏘진 않을겁니다. 거리가 가까워 킬을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먼거리에서 예를든것이니 참고하시고요! 일단 엄폐물을 계속해서 주시해야 합니다. 물론 그동안에는 무빙을 하셔야 겠죠 티어가 높아질수록 대기샷은 길어지기 마련입니다. 많이하다보면 어느 방향 어떤 위치에서 날 쐈는지 알 수 있는데 이건 타고난 게임실력과 노력을 하시면 금방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상대위치를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일단 도망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총알을 맞았다고 해서 그자리에서 상대방을 가만히 서서 찾는것도 위험합니다. 일단 내가 총을 맞았다는건 내가 엄폐물이 없다는점과 잘못 엄폐를 했기 때문에 그자리를 빨리 뜨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듀오나 스쿼드가 있다면 같이 금방 찾을텐데 솔큐면 일단 숨는게 기본이죠



배그 적위치, 또는 배틀그라운드 상대위치 찾는법은 일단 노력으로 연습하시면 되구요 그다음 많은 질문을하는게 바로 움직이는 적 잘 쏘는방법 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총알이 날아가는 시간, 총알이 떨어지는 거리 이것을 계산하셔야 합니다. 총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이것 또한 많은 연습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일단 움직이는적도 거리에따라 다르기 때문에 먼저 상대몸을 조준해서 쏘고 안맞는다싶으면 상대가 움직이는 방향 앞에다가 쏘시면 됩니다. 이것은 일단 총들의 성능을 대충 아셔야 금방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또한 많이 연습하시면 됩니다.



샷발만 좋아도 1인분은 가능한 게임 배그, 아무래도 fps를 하신분들이라면 다른 일반인분들보다 빨리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fps좀 잘한다싶은분들은 배그로 한번 넘어가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롤충이라서 아직까지는 롤에 더 흥미가 가는데요 배그의 핵때문에 좀 많은유저들이 떠났지만 그래도 계속해서 업데이트하는 모습을 보니 곧 핵도 싸그리 다 잡을듯 합니다. 무튼 여기까지 [배그]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상대위치 움직이는 적 잘 쏘고 킬하기 포스팅이였구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