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총 잘쏘는법 총 데미지 [배린이 커먼]

안녕하세요 요즘 배그에 미친 블로거 배린이 채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거의 처음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는 내용인데요 최고의 fps게임 답게 총 종류가 정말 많이 나와있습니다. 이 총중에서 과연 어떤 총을 써야할지 어떤 총이 좋은지 이건 정확하게 말해줄순 없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초보분들께서 사용하기 괜찮은 총들을 알려드릴께요



일단 배그 총 잘쏘는법 에 대해 궁굼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요 bj분들이나 잘하는 사람들 보면 멀리서나 가까이거 한발한발 잘 맞춰서 킬을 내는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왜 나는 똑같이 총을 쏴도 맞지않고 나만죽는것인가, 바로 배그는 현실반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fps게임들은 내 마우스의 조준점에서 총알이 나갑니다. 조준점만 정확하게 하면 멀리있던 가까이있던 정확하게 적을 맞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그는 다릅니다.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총알은 날아가면서 점차 아래로 떨어지게 됩니다.


위의 표를보시면 하시겠지만 거리에따라 조준하는 방향을 위쪽으로 잡아야 합니다. 이건 솔직히 많이해보면서 연습을 하셔야하는데요 그래서 배린이들은 멀리있는 상대를 그냥 쏘지않는게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쏘는법은 타고나거나 피나는 연습 입니다.


배그 총 잘쏘는법 이 방법을 익히기 위해 스팀에서 내놓은 연습용겜이 있는데 이건 결제를 해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오버워치나 서든어택에서 넘어오신분들은 아마 처음에 적응하는데 매우 힘들것이지만 그래도 총게임을 많이 하신분들이라 적응은 빨리 하실듯 하네요



위의 사진은 배그 조작키 입니다. 1번부터 5번까지 무기를 바꿀 수 있어요 보통 fps게임들은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 이렇게 3개만 갖고다니지만 배그는 5개까지 갖고다니는데요 그래서 조금 헷갈리시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일단 r은 다들 비슷한 장전이며 b는 연사, 점사, 단발 등 선택할 수 있는 키 입니다. 총마다 총의 발사모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이것도 익히셔야 하구요 q랑 e를 잘 사용하면서 빼꼼 샷을 많이 하셔야 됩니다.



배그 총 데미지를 알아보자면 일단 샷건이 가장 강력합니다. 그건 기본상식이여서 그냥 많이들 사용하는 AR기준으로 알려드릴께요 일단 그로자, 이 무기는 보급에서만 나오는 무기이며 7탄을 사용합니다. AR중 데미지가 가장 높고 탄속이 빠르기 때문에 탄낙차가 거의 없어 왠만한 멀리 있는적을 잘 맞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동도 심하지 않아 좋아요


배그 총 데미지 두번째는 AK 입니다. 마찬가지로 7탄을 사용하며 흔히 볼수있는 총 입니다. 딜은 쌔지만 반동이 심하여 초보분들은 연사모드에서 에임잡기가 힘들텐데요 근접에서는 정말 좋기 때문에 초반에 많이 쓰이고 후반에갈수록 버리는 템 입니다.


나머지 스카, 엠포, m16 비슷한데 여기서 M16은 연사가 안되는 AR입니다. 단발, 점사 두기능밖에 없는데요 5탄치고는 탄속이 빠르기 때문에 중장거리에서 유리한편 입니다. 엠포나 스카는 연사기능이 있으며 반동이 심하지 않아 가장 선호하는 AR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