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배그를 하려고 들어가니까 업데이트를 하라고 해서 했습니다. 다행이 저번보다는 시간이 짧게 걸렸는데 내용은 보지 않았으나 대충 몇판했는데 일단 음료수가 바뀌었고 열쇠파는걸 다시 하는것 같습니다.


들어가니까 돈 1만1천원을 주길래 이게 왠떡이냐 하고 상자를 2개 산다음 열려고 하니까 열쇠가 필요하다고 해서 그냥 한번 질러봤는데요 일단 현질이라 뭐 좋은것좀 뜨겠지? 하고 2개 사서 열었습니다.


두근두근 긴장되는 마음으로 하나씩 열었는데 이게 왠일.. 그냥 구더기가 나와버렸네요 일단 비니 1개 목폴라 나시1개 이렇게 나왔습니다. 친구말로는 목폴라는 좀 희귀하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이쁘지도 않고 그냥 희귀하다길래 착용중 입니다.


모자는 없었는데 비니가 나와서 그냥 꼈구요 차라리 안경이나 소형 방독면 이런거 나왔으면 좋겠는데 왜 역시 이런 현질에는 운이 없는 필자 입니다. 게임은 뭐 갈수록 안정적이게 되는것 같은데 핵이나 좀 없앴으면 좋겠네요 핵쟁이들이 왜이리 많은지.. 조용조용 킬하며 숨어다니면서 생존을 하는 게임인데 핵으로 쏴죽이면 그게 무슨 재미일까요 당하는사람도 재미없고 쓰는사람도 재미없을것 같습니다.


무튼 지금은 친구랑 스쿼드를 하고 있는데 짬나는시간에 이렇게 작성합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배그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이런 현질 시스템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무튼 여기서 배그 업데이트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