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칼바람 포로 폭발 [재미난 모드]

안녕하세요 블로거 채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번에 다시 진행하고 있는 모드 칼바람 포로 폭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짧은 기간동안 잠시나마 새로운 이벤트모드가 형성되어 많은 롤 유저분들에게 지루함을 달래주는데 이번에 나온 모드는 크리스마스 겨울 분위기가 나는 칼바람 포로 폭발 입니다.



13일날부터 시작되었으며 기존의 칼바람보다는 더욱더 인기가 많은데요 기간은 1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한달도 안되는 기간이지만 그동안 재밌게 즐기셨으면 합니다.



현재 롤 클라이언트에 접속하게 되면 새로운 임무를 보셨을겁니다. 필자도 같은 임무를 받았는데 임무보상은 무려 상자와 열쇠 입니다. 열쇠 조각도 아닌 열쇠라니 수행하면 개꿀이네요 보통 하나만 주는데 이렇게 세트로 받을 수 있다니 이 미션은 꼭 완료하는게 좋습니다.



칼바람 포로 폭발 임무에 대해 조금더 자세하게 알고싶어 임무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보시면 삐뚤어지거나, 착해지거나 두가지가 있는데 이 둘중에 하나를 완료하면 다른 하나는 수행할수 없기 때문에 처음에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필자의 경우 착해져라로 미션을 받아 현재 수행중에 있는데 마지막 까지해서 감정표현을 받고싶네요



착해져라와 삐뚤어져라 이 둘의 차이점은 다른 미션과 다른 보상입니다. 첫번째 미션은 둘다 같지만 아이콘이 다르며 두번째는 미션이 다르지만 보상은 같습니다. 이렇듯 자신이 원하는 미션을 받는게 중요한데요, 사실 윗단계의 미션보상은 큰건 아니지만 밑으로갈수록 좋아보이는건 당연합니다. 열쇠와 감정표현이라 많이들 하실것 같네요



세번째 미션까지 완료를 해야 마공학 상자와 열쇠를 받을 수 있는데 마지막까지 완료를 하면 요즘 칭호보다 많이쓰이는 감정표현을 얻을 수 있네요 



브라움 쿠키 감정표현인데 한정 기간에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는 희귀템으로 보이겠네요



필자는 예전에도 칼바람 포로 폭발을 해봤기 때문에 다시한번 옛생각을 살려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스펠은 포로던지기와 왕을향해 두가지가 있는데 포로 던지기는 일반 칼바람에서도 볼 수 있었던 눈덩이를 던지는것입니다.


왕을 향해 스펠은 눈덩이를 10번 맞추면 포로왕이 나오는데 그 포로왕에게 갈수있는 스펠이며 예를들어 우물에있을때 포로왕이 있다면 바로 라인복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니시를 해서 들어갔을경우 왕을 향해를 사용하면 바로 포로의 곁으로 빠지기 때문에 공격과 후퇴또한 좋은 스펠인데요


다른 스펠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점멸, 회복 등등 사용할수없고 특히나 칼바람 포로 폭발의 큰 장점은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기존의 칼바람의 나라는 랜텀 챔피언이였지만 선택할수있다는것 자체가 정말 큰 장점인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