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크릿 입니다. 오늘 신기하면서도 놀랍고 끔찍한 일이 일어났네요 검색어에 보니깐 악어 잡아먹는 뱀? 이라는 키워드가 있길래 봤습니다. 음...뫄... 진짜로 뱀이 악어를 잡아먹을지는 상상도 못했는데요 하긴.. 밤이 너무 쌔긴 쌘듯 합니다. 밑에 사진 보시는거와 같이 뱀의 머리 크기와 악어 머리크기가 그닥 차이가 없는걸로 봐서 뱀은 엄청크고 악어는 작은것 같은데요 저도 뱀을 좋아하는데 저렇게 보니 너무 혐오스럽네요....

 

 

 악어 vs 뱀

 

놀라워서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사진들을 보니깐 다 뱀의 크기보다 엄청 작은 악어들만 잡혀 먹는 사진만 있네요 제가 저번에 엄청 큰 악어랑 엄청큰 뱀이랑 싸우는거 봤는데 악어가 걍 바르던데;; 머리 물고 왔다리 갔다리 흔들면서 보고만 있어도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했는데 역시 동물들은 체격빨이 심한듯 합니다. 저렇게 보니깐 악어가 왜이리 불쌍한지...? 옜날에 동물의 왕국 보면 물속에 소나 사슴같은거 물먹을때 악어들이 잡아먹는거 보고 악어들은 도대체 누구한테 잡혀먹나 여러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악어들의 천적은 하마빼고는 없다고 하는데요 근데 하마는 악어를 잡아먹질 않습니다. 하마는 초식동물이죠..

 

그렇다고 하마가 순한 동물은 아닙니다. 보기에는 뚱뚱하고 귀엽게 생겨서 순할꺼라 생각 했는데 야생 하마는 아무도 못건든다고 합니다. 하마의 어금니가 30cm 정도로 티라노 사우르스 랑 이빨이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무시무시 한 이빨을 가진 하마가 만약 악어를 힘껏 문다면 튼튼한 악어 가죽을 꿇어버리면서 악어가 두동강 난다고 합니다.

 

 

 내가 생각 하는 동물들 싸움 순위

 

제가 생각하는 싸움순위 무조건 1:1 다이다이 중 몇가지 쓰겠습니다.

 

첫번째 : 코끼리 입니다. 일단 이건 다들 아실것 같은데요 코끼리는 지상에서 가장 힘이쌘 동물이라고 합니다. 걍 스치면 사망인데 초식동물이라 해도 맘먹고 1:1 다이다이 까면 코끼리를 이길자 아무도 없을것 같네요

 

두번째 : 코뿔소 & 하마 둘다 엄청난 파워.. 사자같은건 무리를 지어 사냥하기 때문에 빼겠습니다. 호랑이는 산에 사니깐 산에서는 1짱 무튼 코뿔소랑 하마는 코끼리 다음으로 쌜것 같은데요 코끼리는 눈이 안좋아서 그냥 받아버린다고 합니다. 저번에 코뿔소가 멧돼지 코뿔로 날려버리는거 봤는데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근데 이뿔에 맞설수 있는것도 코끼리나 하마... 하마는 가죽이 열라게 딴딴해서 저정도는 거뜬히 막을듯... 둘이 싸우면 둘다 죽거나 걍 둘다 포기 ㅋㅋㅋ

 

세번째 : 기린 이라 생각 합니다. 저번에 사자 10마리가 기린한마리 잡아먹겠다고 난리친거 봤는데 결국 잡아먹혔는데 기린이 정말 강력하더라구요 뒷발차기 한방에 사자 머리가 맞으면 걍 사망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위에 첫번째 두번째 동물보다는 못해도 세번째정도는 기린이 짱인듯... 시간 나시면 한번 찾아서 보세요!! 진짜 기린 왕쌤.. 뒷발차기 웃기지만 딱봐도 쌔보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