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2월 첫재쭈 로테 챔피언 입니다. 로테는 공짜로 할 수 있는 걸 말하는데요 이번주 공짜 챔피언들 하나씩 살펴보자!

 

위에 보이시는 챔피언 중 에서 라인 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탑 : 탑캐릭은 일단 탱커들을 많이 하죠 보이시는 챔피언 중 말파이트 와 쉔 두개가 탑에 가장 적합하네요

 

미드 : 미드는 딜러들이 주로 갑니다. 볼때 적합한 챔피언은 애니비아 오리아나 카서스 카직스 말파이트 등등 미드는 많이 하죠

 

정글 : 정글은 딱히 엘리스 밖에 안보이네요 쉔도 가끔 하지만 쉔정글은 별루... 카직스도 별루...

 

원딜 : 원딜은 요즘 대세 시비르네요 시비르가 가장 많이 하는듯 합니다.

 

서폿 : 서폿은 나비 나 말파이트? 나미를 많이하죠

 

만렙 이여도 일반겜에서 이렇게 로테 챔피언들을 많이 해보시구 랭겜을 돌리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일반겜 300판 정도 하고 랭겜을 하시면 될것 같네요 저는 랭겜 밖에 안하는데 만렙 됐다고 랭겜 에서

하는 사람들이 정말 싫은데 실력차이 엄청나거든요 일반겜은 져도 돼지만 랭겜은 지면 큰일난다능...

 

위에 챔피언 중 제가 가장 많이 하는 챔프는 아쉽게도 없네요 근데 랭겜에서 자주 보이는 챔피언은 옜날엔

쉔이였지만 요즘은 시비르 입니다. 그만큼 좋다는거 겠죠? 근데 손가락이 바보면은 아무리 좋은 챔프를 해도

똥이 됍니다. 개똥같은 챔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