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시즌8 시작, 시작일 언제?

안녕하세요 블로거 냉상 입니다. 벌써 11월 30일이네요, 프리시즌이 시작한지 한달 좀 안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정말 많이 변화되었는데 바로 룬 특성이죠, 이렇게 계속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되어가니 7년동안 인기를 유지한것 같네요, 필자는 시즌2때부터 롤을 시작해 지금까지 쭉 하고 있는데 이번시즌에 적응을 정말 못할것 같았는데 은근 쉬울뿐더러 한층 더 재미가 있어 흥미롭게 잘 하고 있습니다.

 

 

프리시즌때는 일반겜만 하고 있어요 이때는 점수가 솔직히 큰 영향은 없기 때문에 랭겜 하는사람들도 던지고 일반겜하는 사람들도 던지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랭겜에서는 벤픽이 있어 하고싶은 챔프를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일반겜은 내가 하고싶은 챔피언도 하고 승패에 큰 미련이 없으니 더 즐겁게 하는듯 합니다.

 

예전에는 몰랐지만 일반겜이 이렇게 재밌었는지 몰랐네요, 그리고 레벨만렙이 풀렸기 때문에 레벨업 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현재 레벨 39인데 업하는동안 캡슐로인해 이것저것 챔피언들을 많이 받았습니다. 솔직히 쓸모가 없지만, 워낙 챔피언이 많이 있어서,,

 

 

현재 롤 시즌8 프리시즌이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것도 있는데 어디까지나 오픈베타라고 생각하시면 되니 롤 시즌8 시작 하면 아마 밸런스패치가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께서 롤 시즌8 시작일을 궁굼해 하시는데요

날짜는 정확히 2018년 1월 16일 입니다. 1월 16일부터는 배치고사를 볼 수 있으며 다시 티어간의 싸움이 시작되겠죠 저번시즌에는 다이아까지 찍었지만 이번에 시작하는 시즌에도 아마 다이아로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솔직히 마스터는 넘사벽이고 챌린저는 꿈도 못구기 때문에 다이아에서 만족합니다.

 

 

다른 rpg의 게임의 레벨로 랭킹을 따지는것 보다는 이렇게 티어별로 점수로 따지기 때문에 아마 더 치열하고 더 열심히 더 재밌게 하는것 같아요 솔직히 게임을 이렇게 오래한적이 없는데 롤은 하면할수록 더 빠져드는 그런게임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 롤 시즌8 시작 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