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국민 자동차 아반떼 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작년 추석에 더뉴아반떼 를 구입했는데요 구입한 이유가 일단 차값도 싸고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예쁘고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엔 연비 엄청 잘나온다고 해서 그냥 차사는 기쁨에 아무것도 안보이고 그랬는데요 이제는 연비가 가장 신경 쓰이네요.. 지금 3천키로 쫌 넘게 탔습니다. 그닥 많이 타진 않았는데 시내주행과 고속주행 연비가 저는 심각하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시내 주행과 고속 주행 연비

 

 

 

제가 시내 주행만 했을 경우 연비가 9정도 나왔습니다. 그닥 나쁘진 않은데 더 좋게 나오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일단 저희 동네는 차가 막히고 좀 길이 안좋아서 그런걸 수도 있습니다. 근데 고속 주행은 제가 최고로 찍었을때가 18 정도였는데요 그것도 초반에만 그렇게 나오고 나중엔 13정도로 나오더라구요 그러니깐 13이 평균이죠.. 연비가 그렇게 좋지가 않는지;;아니면 내가 운전을 못하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기대 이하네요.. 뭐 어차피 2천만원이라는 가격에 이렇게 예쁘고 잘나가는 자동차가 어딨느냐!! 그냥 만족하면서 오래오래 타야겠습니다.

 

 

 자동차 흠집 난거 팁!

 

지금 자동차를 반년도 안탄 상태에서 흠집이 무려 3번이나 났습니다.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새차라 그런가..먼저 간단한 팁 몇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살짝 접촉이 있어서 페인트만 조금 묻었다 하시는 분들은 마트에서 컴파운드라는 제품을 파는데요 만원 정도 밖에 안합니다. 이거 사셔서 칠하시면 감쪽같은데!! 저도 한번해서 성공 했습니다. 근데 심각한 상처는 못지우더라구요 ㅠㅠ 얼마전에 다른데에 정신이 팔려서 주차 빼다가 앞에 오른쪽 범퍼 밑에 기스를 냈는데요 마음이 아직도 아려오네요 ㅠㅠ 바로 컴파운드로 칠해봤지만 아예 페인트가 벗겨진 상태여서 ㅠㅠ 실패했습니다. 조금만 더 타보고 수리할 예정입니다. 뭔가 바로 고치면 또 기스날것 같은 예감이 드는가 봉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