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든어택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진짜 처음 나올때부터 지금까지 그 인기가 엄청난데요 완전 장수게임중 하나 입니다. fps중 최고라 불리는데요 저도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쭉 하고있네요 옛날에는 버그 핵 등등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게 잘 안보여요 많이 개선된듯 합니다. 그런게 없어야 게임도 오래가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근데 원래 서든어택이 넷마블 게임이였잖아요 근데 넥슨으로 옮기고부터 약간좀 돈슨을 보여주는것 같기도하고...

 

 돈슨을 이길순 없을것 같아요 막 캐시도 뽑기 이런거 막생기고.. 그것만 해도 돈 없청 들일것 같은데 역시 대단한것 같습니다. 무튼 오늘 포스팅은 서든어택 형광스킨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게임이다 보니 맨날 똑같은 스킨을 보는것도 질리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그동안 여러가지 스킨들이 많이 나왔어요 형광스킨 맵스킨 철창스킨 등등 많은것들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그중 가장 효과적인게 바로 형광스킨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이거는 3보급 입니다. 건물이랑 배경이 뭔가 다르죠? 이것이 맵스킨을 한 결과 입니다. 뭔가 새로워 보이지 않나요? 맨날 똑같은 건물보면서 이렇게 새롭게 하는것도 괜찮구요 벽에 헤드라인 그려져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어차피 저는 스나니깐 별로 필요는 없는데 라플분들 헤드라인 연습중인 분들한테는 정말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3보급이나 a보급만 하는데 여기가 가장 스킨이 많더라구요 아마 가장 많이하는맵이라서 그런가 생각이 듭니다.

 

 블루 지점 기지도 바꼈습니다. 뭔가 깔끔해 보이네요 배경이 일단 환하니깐 캐릭터들이 어둡잖아여? 기본캐릭터 들이 그래서 더 잘보이구요 중간 벽에 줄 그어저 있는거 보이시나여? 저게 헤드라인 입니다. 저가 라인 잘잡고 신중하게 쏘면 헤드샷이 가능하죠 저게 방해가 된다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저는 저게 좋다고 생각 합니다.

 

 이거는 어떤스킨인지 잘 모르겠는데 으스스 하네요 배경이 피바다인듯? 좀비를 떠올리게 하는 굴속! 낙서한건지 스킨을 씌운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처음봐서 올리는거에요! 총은 멋지고...

 

마지막으로 이게 서든어택 형광스킨 입니다. 형광스킨은 무기별로 색이 각각 다른 형광색으로 구별했습니다. 요즘에는 탭 누르면 상대방이 스나인지 라블인지 알수 있잖아여? 하지만 옛날엔 그런게 없었죠... 그리고 이렇게 서든어택 형광스킨을 하시면은 멀리서 잠깐 봤을때 상대방이 어떤 총을 들었는지 금방 알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라플이구요 초록색은 스나 파랑색은 권총 노란색은 나이프 입니다. 이 색깔이 멀리서 봐도 확 티나기 때문에 정말 좋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서든어택 형광스킨을 하시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