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제곧 끝나는 시즌4 와 그에따른 보상 그리고 새로운 계급 마스터티어 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정말 많이 바뀔것 같아요 매년 시즌이 끝나죠 올해 1월에 시작된 시즌4는 곧 끝날때가 다되었습니다. 아직 목표 티어를 갖고 열심히 하시는분들 있으시면 빨리 해주시면 되겠네요! 진짜 2달정도밖에 안남은것 같네요!

 

 

시즌4 종료일은 11월에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내년 1월까지 프리시즌을 할겁니다. 프리시즌은 그냥 별필요 없는 일반겜 같은거에요 프리시즌동안 티어를 올려도 그전에 티어로 확인되어 보상을 받습니다. 그러니 11월에 종료되는 시즌4는 그때 끝나면 끝인거죠 저도 얼마남지 않았지만 맨날 6시간씩 열심히 하는중인데 진짜 신기하게 6시간전과 6신후 포인트는 똑같더라구요 짜증나기도 하고 맨날 지고 이기고 지고 이기고 힘들게 이기면 다음판 그냥 던지는애 만나서 쉽게 지고.. 이런 반복이 좀 짜증나고 의미 없지만 그래도 중독되어버려서 어쩔수 없네요..

 

 

 

일단 마스터티어는 챌린저 바로 아랫단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래 다이아 1에서 챌린저로 가잖아요!

이젠 마스터 티어로 간다고해요 아마 잘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그런가 그래서

티어하나 도입한것 같네요 저한텐 아주 먼 이야기지만 그래도 다음시즌에는 다이아 까지만 가고 싶네요

 

마스터티어까지 새로나오면서 제가 원하는건 그냥 소환사 협곡 맵 모양좀 바꼈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랑

그런건 똑같고 그냥 스킨만 바꼈으면 좋겠어요 맨날 똑같은 맵에 똑같은 것만 보니깐 좀 질리는감..?

 

새로나오면 신선하고 좀 좋을텐데.. 그리고 챔피언좀 좀 쓸만한 애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나르는 이미 망했다능... 새로나온 챔피언이 너무 후진듯 합니다. 아직 잘하는 사람을 못봐서 그런가,,?

근데 픽도 잘 안하던데 걍 망한듯.. 하지만 언젠간 패치 후 사기캐로 돌변할수도 있지만 지금은 장애임..

 

 

 

아 그리고 챌린저 가는 방법도 달라졌습니다. 원래는 어떤 방식으로 간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심해라..

지금은 24시간 주기로 진행되면서 강등면제 기간 또한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솔직히 무슨말인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역시 천상계와 심해 차이 일까요.. 골드 가기도 벅찬데 챌린저라니 그냥 무지식...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챌린저 1위가 궁굼해서 찾아봤는데 역시 프로게이머였어요 그리고 들은 얘긴데

천상계 가면 만났던 사람만 거의 계속 만난다든데 진짠가요? 티어에 몇명이 없어서 보통 똑같은 사람만

계속 만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막 뭐할지 알고 벤하고 그런다든데 심해는 절대 없는일..

 

 

 

이번에는 팀랭크 보상도 준다고 하죠! 원래 줬나요? 제 기억엔 이번이 처음인듯..무튼 와드스킨만 준다고 하네요

전 팀랭 별로 안해서 아직 배치인듯..? 그리고 전시즌에 와드스킨 받아서 필요도 없고 나에게 필요한건 오직 솔랭!

 

 

 

마지막으로 랭크 티어 보상 입니다. 일단 브론즈는 아무 보상이 없습니다. 암론즈라고 하죠 저도 암론즈에 갇힌적이 있었는데요 진짜 암걸려 죽을뻔 했습니다. 저기는 절대 가는곳이 못되는곳이에요 한번 갇혔다 하면 실력이 페이커가 와도 못벗어 날듯 합니다. 이유는 던지거나 싸우거나 안하는 애들이 정말 많기 때문이죠..

 

실버부터는 보상을 줘요 하지만 실버까지는 소환사 정보 창 배너테두리랑 로딩화면 테두리 소환사 아이콘을 줍니다.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는 뭘까여? 작년에 실버로 끝내서 로딩화면 테두리랑 아이콘은 있는데 이건 새로 나온듯..?

 

그리고 골드부터는 챔피언 승리 스킨도 주고요 실버에 있는것도 싹다 적용 되면서 게임 초대 및 친구 요청시 티어 아이콘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11월 까지 저는 골드를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롤 시즌4 보상과 종료일 공개 하면서

마스터 티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 되셨나요!? 그럼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