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인기 rpg게임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메이플스토리가 11주년이라고 해요 정말 오래된 고전게임이죠.. 하지만 인기만큼은 전혀 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처음에 나왔을때만 해도 초중고성인 할것 없이 모두다 메이플한 했던 기억들이 나네요.. 옛날에는 직업도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너무많은 직업들이 생겨났죠.. 그래서 너무많은 직업들 때문에 하시는 분들께서 고민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첫번째 - 불독

진짜 폭딜 입니다. 요즘 딜순위 1위인 직업인데요! 마법사 계열 입니다. 불의 속성을 가진 마법사인데요 한방한방 딜이 엄청납니다. 돈을 그렇게 많이 투자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딜이 나오는 그런 직업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고 많이 하는 건데요 그래서 저도 추천해주고 싶네요!

 

두번째 - 제로

지금도 레벨 100부터 시작하나요? 처음 나올땐 100부터 시작한것 같은데요 무기랑 템을 처음에 다 주니깐 무자본으로도 할수 있구요 캐릭터 자체가 예쁘게 나온편이라 따로 캐시 할 필요없습니다. 근데 아마 지금은 생성 불가능인가요? 요즘 메이플을 안하니깐 잘 모르겠네요!

 

세번째 - 팔라딘

진짜 무적입니다. 옛날에는 제일 쓰레기인 직업이였어요!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엄청난 체력과 방어력! 엄청난 공격력을 보이면서 손가락 안에 드는 직업이 됬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되려면 돈을 아주 많이 투자해야하는게 단점.. 그래도 부유한 사람이라면 진짜 팔라딘 강추 합니다. 한번 해보시면 사람들이 다 부러워해요!

 

여기까지는 딜과 사람들의 인기순위 직업들이였구요! 또 엄청나게 많은데 그냥 거기중에서 제 생각대로 뽑은거에요!

 

 그럼 재밌는 직업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 듀블

손맛이 쩝니다. 손이 아플정도에요 이벤트 할때마다 캐릭터 만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쩔땐 되고 어쩔땐 안되고 하는데요 그때 생성만 해놔도 괜찮을것 같아요 무기는 쌍검이에요 무기를 두개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무기값도 들고 하지만 딜도 좋고 재미도 있는 그런 직업 입니다.

 

두번째 - 윈브

공격속도가 가장 빠른 직업 입니다. 궁수 계열이므로 궁수의 폭시보다 빠른 공격속도인데요 화살이 마법화살이라 좋구요 간지가 나서 좋습니다. 또 캐릭터도 예쁘게 나오서 투명만 해주면 괜찮구요!

 

세번째 - 스커

옛날에는 폼으로 변신하고 상어던지고 스틸하던때가 생각이 나네요.. 진짜 그때가 제일 재밌게 한것 같은데 지금은 폼으로도 변신못하고 상어도 못던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시그너스도 만렙이 다 풀린상태죠.. 만약 옛날 스킬들이 다시 있다면 스커 또하고싶네요 타이밍 맞춰서 스틸하는거! 완전 짱짱 재밌었는데 사거리도 길고 폼으로도 변신하면 멋있고..

 

제가 준비한건 여기까지밖에 없네요.. 이상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포스팅이였구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요! 몸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