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렛잇고 입니다. 요즘 신차 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제일 궁굼한거는 아반떼 15년형이 제일 궁굼합니다. 왜냐면 제 차가 지금 14년형 더뉴아반떼 인데요 md라고 불리면서 다들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는데 실제로 옆에 있으면 완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15년형 모델도 정말 궁굼합니다. 얼만큼 바뀔지.. 뭐가더 좋아지고 새로운게 생기고 등등 언넝 나왔으면 좋겠어요! 저도 지금 차를 구입한지가.. 작년 9월에 샀으니깐 반년 쫌 넘었네요!

 

 아 근데 요즘 관리를 너무 안해서 그런가 맨날 시내주행만 해서 그런가 오일을 잘못갈아서 그런가.. 연비가 너무 안나오네요.. 다른분들 동호회에서 보면 기본 평균이 10이상인데 저는 맨날 시내만 다녀서 그런가 7정도 나옵니다... 기름이 안좋은건가 해서 좋은 기름을 넣었는데도 그렇네요.. 아마 출근길 꽉막히는 도로만 다녀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쯤은 고속주행 땡겨줘야 한다고 하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어요 요즘 너무 바빠서...

 

그래도 뭐.. 내 첫차이자 신차이니깐 나름 소중하게 여기고 있는데 아직 군대를 안갔다 와서 튜닝은 좀 그렇고 전역하면 튜닝부터 살짝 해야겠어요! 요즘 가장많이 하고 안걸리는게 다운 이랑 휠정도만 하더라구요 이렇게만 해도 괜찮던데.. 워낙 디자인이 잘나온지라.. 무튼! 아반떼 md 15년형 언넝 빨리 나와랏!! 보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