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렛잇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맛있는 포스팅을 할게요!! 바로 맥도날드 홈서비스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배달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집으로 서비스!?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 패스트푸드 안좋아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바쁠때 빨리빨리 배채울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참고로 배달은 7천원 이상부터 합니다. 그냥 세트 하나랑 사이드 하나 시키면 배달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요즘은 혼자 뭐 시켜먹을수가 없죠.. 중국집 같은경우 기본 두그릇... 그거 다 못먹고.. 그래서 이런 패스트 푸드 시켜먹는게 훨 나은듯 합니다.
여기 메뉴는 스페셜 메뉴 입니다. 보시면 요즘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지 피파 월드컵 맥딜리 팩 이 있네요! 아마 이건 월드컵 시즌때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옆에 칼로리가 좀 신경쓰이죠... 그치만 뭐 그만큼 운동 하면 되니깐! 그런건 눈에도 안보임!!! 그냥 다 먹고싶다
단품 세트메뉴 입니다. 가격은 4천원 중반대부터 6천원 후반대 까지 있네요! 칼로리는 뭐.. 순대국 한그릇 정도?
엥.. 햄버거 저거는 처음보네요 그냥 이름이 햄버거..ㅋㅋ 귀엽네요 스낵랩도 요즘 많이 먹는데 뭔가 깔끔하면서도 매콤한맛이 전 좋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는 불고기 버거 입니다. 어릴적 부터 먹어서 그런가 다른거는 퍽퍽한것도 있고 입맛에도 잘 안맞고.. 초딩입맛이라 불고기 버거가 달달하면서 입에 맞더라구요!
치킨이에요! 맥너겟은 6조각에 5100원 이랍니다. 물론 감자튀김과 콜라 세트 합쳐서 말이죠! 옆에 치킨텐더도 비슷 하네요 군침이 돕니다. 배고고파요!! 근데 무슨 칼로리가 900이넘냐
여기도 치킨 메뉴에요! 치킨은 솔직히 치킨집이 더 맛있는듯 해요! 전 이런데서 치킨 안먹거든요! 근데 보면 먹는 사람들 없더라구요 나만 못본건가.... 그래도 뭐 장점이라고 하나 말하면 맥윙을 시키면 햄버거도 먹고 여러가지로 좋다고 합니다.
사이드메뉴 입니다. 엥...스위트칠리 소스도 파네요! 케이준 소스도 팔구! 처음 알았어요!
맥도날드 가면 그냥 메뉴판 안보고 햄버거만 시키는지라.. 이런것도 파는지 몰랐네요! 칠리소스 맛있는데!
여기서부터는 디저트에요! 그냥 느끼한맛 없앨때 먹으면 좋지만 저같은경우는 싼맛에 그냥 더울때 들어가서 하나 사먹어요! 뭔가 슈퍼에서 파는것보다는 몸에 좋아보인다고 해야하나...그냥 맛있음 ㅋㅋㅋ
커피도 다양하게 팝니다.
진짜 더울때 꼭먹는거 여기있네요! 바로 쉐이크! 주로 바닐라 쉐이크 엄청 좋아하는데요 가끔 안파는곳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럴때마다..그냥 나온다능... 진짜 하나 사면 완전 더운날도 밖에서 버틸수 있을정도! 힘이 불끈불끈!!
여기까지 맥도날드 홈서비스 가격 과 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 포스팅이였어요! 잘보셨나요! 막 보면서 침흘린건 아니겠죠! 메뉴가 하두 많아서 찾는것도 힘들었고! 그래도 뭐 맛있는 포스팅이니깐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