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네요 ㅋㅋㅋ 무슨 박치기에 이어 이번엔 핵 이빨? ㅋㅋㅋ 수아레즈 아주 유명한 선수가 더 유명해지려고 발악하나요! 사람을 왜물어 ㅋㅋ 그것도 축구하다가 뭔일이지.. 물린 사람은 얼마나 어이없을까요! 대단합니다.

 

 야금야금 축구를 발로 배워야되는데 수아레스는 이빨로 배웠나 봅니다. 사실 예전에도 핵 이빨 전과는 있었다고 합니다. 전생에 개였나보네요

 

 수아레스한테 물려서 이빨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는 모습입니다. 얼마나 아플까요.. 진짜 음푹 파였네;; 저정도면 고소하면 합의금 줘야 할텐데 ㅋㅋㅋ 어떠케 월드컵 스포츠 게임에서 저런짓을 할수가.. 나라망신.. 팬들도 부끄러워 하겠네요 이번에 제대로 걸려서 아마 수아레스 큰일날듯 합니다. 징계를 피할수 없다고 하네요

 

 깨물어 놓고 자신의 이빨이 아프다는등..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는 수아레스 귀엽습니다. 알고보니 화려한 악행들로 유명했는데요 기본으로 상대방 발 밟기 상대 선수를 발로차기 헐리우드 액션 상대팀 도발 ㅋㅋㅋ 등등 여러가지 화려한 악행 전적을 갖고 있는 수아레스 재밌는데 당한사람들은 얼마나 열받을까요... 축구선수 생활 포기할려나...

 

 하지만 실력만큼은 좋은선수인데요 참 재밌는 선수 같아요

 

수아레스가 이빨로 물자 상대선수가 놀란듯 머리를 밀쳐내는 모습입니다. 한대 안맞은게 다행이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