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맨처음 역시나 직업순위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데 괜히 안좋은거 키워서 재미를 잃어버릴까봐죠... 저도 게임 시작하려고 보면 직업부터 보고 캐릭터 생김새봅니다. ㅋㅋㅋ 저만그런가요!? 무튼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좋은 직업부터 알려드릴께요!

 

홀리오더 아수라, 검호, 카이저, 무극

이렇게 5개의 직업이 사기직업이라고 불립니다. 혹은 신이라고 불리죠

 

각각 파티 솔플 등등 다 좋은 직업으로

 

홀리오더는 그냥 두말없이 최고라고 보시면 되구요!

아수라는 패치 후 봉사에서 심안을 가지게 된 직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검호는 너무 좋아서 하양 소문이 들리는데 아직 안된걸 보니깐 나름 괜찮아요!

카이저는 그냥 신.. 하지만 장비가 좋아야 신을 볼수 있습니다.

무극은 파티에서 정말 필요로 합니다. 모잘라요! 사람이 없어서!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 두번째 입니다.

 

나름 좋은 직업

다크나이트, 크리에이터, 암제,아크메이지 이렇게 있습니다.

 

위에 있는 애들에 비하면 약간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고 쓸만 합니다.

 

다크나이트는 그냥 헐크의 펀치? 정도 ?? 걍 쌔요

 

크리에이터는 가성대비 좋습니다. 돈없는 사람들 하세요!

 

암제는 나름 괜찮지만 그닥 비추!

 

아크메이지는 제가 좋아하는 직업 입니다. 귀엽고 그냥 비비기가 짜세에요!!

 

슬퍼3

 

제가 위에 써드린 직업순위 아닌 애들은 그냥 알아보지도 말고 하지마세요 근데 어차피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제가 이래라 저래라 못하겠네요! 그냥 제일 좋은건 자기가 직접 해봐야 하는데! 피로도가 너무 짜증나서 다 못키우죠... 그래서 키우기 전에 경험자 한테 물어보고 하는게 젤 좋아요! 저는 현재 아크메이지 하고 있습니다 나름 만족해요!

 

여기까지 던전앤파이터 직업순위 포스팅이였구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