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랜디 4.2 히든조합 간단 공략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나랜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 게임인 나랜디는 나루토 랜덤 디펜스입니다. 나루토의 캐릭터들을 랜덤으로 뽑아 조합을 하고 디펜스를 막는 그런 게임 입니다.

 

 

만화 나루토를 좋아하는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셨을듯 한데요 캐릭터의 모습, 목소리, 술법 등 퀄리티가 좋아 정말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예전에 하다가 다시 생각나서 찾는분들 이런분들은 먼저 워크래프트3이 필요하겠죠!?

 

 

 

나랜디 4.2 히든조합 첫번째 입니다. 마타라시 앙코, 우치하 사스케, 아카미치 쵸지, 쿠로츠지, 시무라 단조 만드는 방법과 조합명령어 히든조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 밑 단계 조합은 게임상에도 있기 때문에 보고하시면 됩니다. 조합 명령어는 채팅을 직접 써야하며 이에 맞는 조합캐릭터들이 있어야 가능 합니다.

 

위에 있는 힌든은 나뭇잎 마을 캐릭터들이 있는 포근한 그런 캐릭터 입니다.

 

마타라시 앙코 : 오로치마루 + 시즈네

우치하 사스케 : 사스케 + 이타치 + 사스케주인(2)

아카미치 쵸지 : 쵸지(4) + 아스마 + 키바

쿠로츠지 : 쵸지(4) + 아스마 + 키바

시무라 단조 : 야마토 + 쿠레나이

 

 

나랜디 4.2 히든조합 두번째는 사실 만화에서는 그렇게 자주 등장하지 않는 인물들 입니다. 히든 유닛들은 정말 강력하나 뽑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사실 디펜스를 막는것보다는 이런 히든들을 뽑으려고 이 게임을 많이 합니다.

 

 

히든을 조합했을시 그 성취감은 말로 못합니다. 드디어 나왔다! 남들도 쉽게 하지 못하기 때문에 팀원들 중 가장 빨리 뽑고 팀원들을 도와주면 그 재미도 쏠쏠 합니다.

 

센쥬 : 야마토 + 이타치 + 츠나데

센쥬 토비라마 : 지라이야 + 오로치마루

쥬고 완전주인화 : 쥬고주인화(2)

테마리 : 록리 + 텐텐

호츠키 만게츠 : 자부자 + 쵸주로

 

 

나랜디 4.2 히든조합 세번째는 아카츠키 멤버들이 보입니다. 사실 랜덤디펜스에서는 원하는 히든을 뽑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어떤 유닛이 나왔고 어떻게 조합을 해야할지는 보통 초중반에 결정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목표를 잡고 있으면 그 캐릭터가 안나올시 정말 실망감을 주는데 그러지말고 나온 캐릭터들로 조합을 해서 멋진 히든을 만드는게 좋습니다.

 

 

사소리 히든 : 사소리 + 칸쿠로

마이트가이 경문해제 : 마이트가이 + 킬러비 미수화 + 키사메 + 지라이야

가마키치 : 지라이야 + 가마문타 + 만다 + 카트유 + 토비 + 나무(10)

호시가키 키사메 : 록리 연화 + 쵸주로

키사메 완전변형 : 킬러비 미수화 + 우치하 이타치 + 키사메

 

 

나랜디가 나온지 오래된 게임이지만 이렇게 꾸준하게 인기가 계속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만화의 영향도 크지만 계속해서 버전업데이트가 되어서입니다. 갈수록 퀄리티나 재밌는 스토리 컨텐츠가 추가되기 때문에 유저분들은 쉽게 떠나지 못하는데요

 

현재 나루토는 만화가 끝나고 보루토가 나오고 있습니다. 보루토도 재밌지만 역시 간지는 나루토와 사스케 어릴때부터 봐왔는데 호카게가 되어 마을을 지키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더라고요 물론 중간중간 희생당한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지금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무튼 나루토 4.2 히든조합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