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사운드 설정 [배린이를 위해]

안녕하세요 배그를 사랑하고 좋아하고 매일하는 블로거 채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운드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인칭 시점으로 넓은맵에서의 fps 내가 보는 화면만으로도 상대가 어디있는지, 어디서 오는지 알아야하는건 사운드 밖에없습니다. 특히나 집에 있을때 사플을 잘 하셔야 하는데 윗집인가, 아랫집인가, 옆집인가 사운드하나로도 상대방의 위치를 완벽하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소리듣는거에 집중을 잘 하셔야 할 텐데요 일단 헤드셋이나 이어폰은 기본으로 있어야겠죠!? 일반 스피커로는 잘 안들리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튼 배그 사운드 설정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소리를 크게 들어 봅시다.



사운드 부스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더 큰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요 일단 조금한 소리 특히 발소리까지 크게 들을 수 있으니 배그 하시는분들에게는 필수로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이어폰을 사용해서 소리를 크게 장시간 듣게되면 안좋을 수 있으니 헤드셋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소리의 설정은 본인이 원하는만큼 가능하니 만족하실 겁니다.



다운로드도 쉽고 빠르고 간단하니 컴맹이신분들도 하실 수 있구요! 배그 사운드 설정 으로 인해 초반에 집털때 조금이라도 생존률과 킬률을 높힐 수 있도록 연습 많이 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처음에 안죽으면 어느정도 가기때문에 초반에만 집중해서 사플 빡새게 해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렇게 시작줄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시면 소리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씩 줄여보고 키워보고 하면서 자신에게 딱 좋은 사운드를 맞춰 재밌게 배그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배그 사운드 설정 포스팅이였구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