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시즌8 마이 룬 [정글 공략]

안녕하세요 블로거 채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의 검사 마스터이 줄여서 마이라고 많이 부르죠 정글 마이의 공략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ad로 바뀐 현재 라인은 힘들고 정글로 굳혀진 마이는 폭딜만큼은 정말 누구한테 지지 않는데 나약한 몸 뚜벅이 이두개의 단점때문에 잘하면 좋지만 못하면 충이라고 불립니다.



롤을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이는 저티어 하위구간에서만 보이며 상위티어에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낮은 티어에서 보이는건 양학, 학살을 하기 위해서 하는데 앞서 말했다 싶이 딜이 상당히 쌔기때문에 초보분들에게 잘 먹히는 챔피언 입니다.



롤 시즌8 마이 룬 셋팅을 보면 이렇습니다. 정밀룬에 치명적 속도, 승전보, 전설 핏빛길, 최후의 일격 입니다. 일단 치명적 속도를 보면 공속이 증가하는 룬인데 마이같은경우 평타로 싸우는 챔피언이다보니 공속이 빨라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크리나 공격력이 높으면서도 공격속도가 빨라야 숙삭숙삭 폭딜을 넣습니다. 또한 패시브가 공격횟수가 채워지면 기본공격이 2번 나가기 때문에 더 좋은 룬이라고 생각 합니다.


보조룬은 돌발일격, 굶주린 사냥꾼 입니다.  돌진 도약 점멸, 등 순간적으로 사용하여 공격을 하면 물관이 증가를 하는데요 이는 q스킬에 이 룬이 포함되기 때문에 물관이 늘어나며 킬도 잘먹는 편이라 굶주린 사냥꾼으로 장착하시면 됩니다.



마이 스킬트리 입니다. 처음엔 무조건 알파 q스킬 입니다. 2레벨때는 w 또는 e 둘중에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필자같은경우 처음에 레드를 먹었으면 e를 찍고 블루를 먹었으면 w로 찍고 있습니다.



이건 개인스타일대로 하시면 될것 같구요 선마스터는 q스킬이며 마지막엔 w 명상 입니다. 명상이 마이에겐 정말 굉장히 중요한 스킬입니다. 야스오의 장막 피오라의 응수 만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잘 쓰셔야 해요



마지막으로 정글 마이 템트리 입니다. 마테체로 시작하고 포션은 150원짜리 입니다. 강타는 빨간색으로 해주시고 용사vs포식자 둘중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얼망은 탱도되고 딜도되고 이속이 드려지게 만드니 마이같이 붙어서 평타때리는 직업에네 정말 좋죠


블클은 쿨감, 체력, 공격력 물관 등 다양한 옵션들이 붙어있는 마이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신발은 때에따라 다르구요 상대가 ad가 많으면 닌자의 신발 ap가 많으면 헤르메스 그리고 초반에 잘커서 캐리하고싶으면 그냥 광속올리시면 됩니다.


탱은 실력에따라 비례하지만 올공보다는 딜탱이 더 낫다고 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롤 시즌8 마이 룬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